사전투표로 소중한 참정권 행사를! 참정권과 시민참여에 대한 강인규의 약속
상태바
사전투표로 소중한 참정권 행사를! 참정권과 시민참여에 대한 강인규의 약속
  • 영산강닷컴
  • 승인 2018.06.07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8일과 9일(오전 6시~오후 6시) 이틀 동안 신분증만 지참하면 전국 어디서든 사전투표소를 찾으면 투표를 할 수 있다. 선거 당일 불가피하게 투표를 하기 어려운 분은 사전투표를 하면 된다.

 

  더불어민주당 강인규 나주시장 후보는 사전투표를 하루 앞두고 대호동 수변공원을 방문한 자리에서 민선6기 소통행정을 바탕으로 민선7기에는 “시민의 참여를 활성화하여 ‘시민이 주인인 혁신하는 지방정부’를 만들자”고 역설하고, 그리하여 강인규와 시민이 함께 나주를 다시 호남의 중심으로 우뚝 세우자고 역설하였다.

 

  강인규 후보는 지난 민선6기 자치행정을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끌어왔다. 그리하여 나주혁신산단 정상화, 표류하던 주요사업들의 재정비 및 정상화, 지방채 제로화 및 재정건전성 확보, 공약이행율 96.9% 달성을 통한 나주발전 등의 성과를 올렸다. 강후보는 민선6기의 성과와 다져온 토대 위에서 민선7기를 통해 나주를 다시 호남의 중심으로 세워서, 나주인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시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나주가 세계 속에 우뚝 설 수 있는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굳건한 바탕을 다지겠다는 것이다.

 

  강인규 후보 캠프의 관계자는 ‘지금은 중대한 선택의 순간이다.’며, ‘대립과 분열을 넘어 불통과 전제를 넘어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시작된 변화의 흐름을 더욱 키워야 한다.’고 주장하고, ‘나주가 호남의 중심으로 웅비하고 세계 속에 당당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도한 흐름을 강인규 후보와 시민이 함께 만들어갈 때이다.’고 피력하고, ‘2018년 6월 당신의 선택은 강인규 입니다!’고 힘주어 말하였다.

 

▪ 나주 관내 사전투표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