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동 나주시장 후보 개소식 “필승다짐”
상태바
김대동 나주시장 후보 개소식 “필승다짐”
  • 영산강닷컴
  • 승인 2018.05.2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동 나주시장 후보 개소식 필승다짐

 

민주평화당 김대동 나주시장 후보는 “1%로만 행복한 무능부패비선실세의 시장이 아닌 99%의 나주시민이 다 함께 행복한 나주를 만들겠다고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지방선거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개소식에는 김경진 국회의원, 천정배 국회의원, 이용주 국회의원, 임호경 화순군수 후보, 조보훈 전)전남 정무부지사, 이윤자 전)광주광역시 정무부시장, 김병균 목사님, 전날 참석했던 정동영 국회의원, 민영삼 도지사후보등 지지자 700여 명이 함께 했다.

 

김경진 국회의원은 민주평화당 김대동후보의 필승을 확신하며, 나주에서 김후보가 시장이 되어야 민주평화당의 미래가 보인다고 말했다

 

천정배 국회의원은 김후보의 인물론을 거론하며, 나주가 녹색바람의 필승 선두주자가 될것이라 강조했다.

 

이용주 국회의원/전남도당위원장도 호남정치 1번지 나주에서 김대동후보를 당선시키는 길이 나주를 살리고 민주평화당을 살리는 길이라 강조했다.

 김대동 후보는 4대핵심공약 영산강 유역 마한역사문화엑스포개최, 원도심혁신도시의 상생균형발전을 통한 부자역사문화도시도약, 노인아동청년(취업준비생등) 복지수당 지급, 농업기반(과수원예축산등) 적극적 보완 농촌경제부활을 발표함과 동시에 강인규후보에 의해 멈춰 버린 나주! 무능한 행정! 비선실세 행정! 주민혈세 낭비! 등 부패하고 무능한 나주를 바꿀 수 있는 적임자라 호소하며, 마지막으로 끝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제 소중한 경험을 다 바쳐 헌신하겠다며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 영산강닷컴 정문찬기자​ ians011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