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종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나주·화순의 새바람, 개혁의 기수”
상태바
국민의힘 김종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나주·화순의 새바람, 개혁의 기수”
  • 영산강닷컴 이선화 기자
  • 승인 2024.03.20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의힘 나주 화순지역구 김종운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사진=정성균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나주·화순지역구 김종운 예비후보가 3월 20일 빛가람동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대동 전 나주시장, 염행조 나주시의정동우회장,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지지자와 시민들이 참석했다.

 

김대동 전 나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김 후보는 합리적 사고를 가진 사람이다. 수레의 두 바퀴가 균형을 맞춰 나아가듯이 여야가 합리적 사고방식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야 한다”고 밝혔다.

 

김화진 전남도당 위원장은 “전남 발전에는 여야가 따로 없다. 나주와 화순 발전 역시 여야가 따로 있을 수 없다.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밝혔다.

 

김종운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53년 민주당 텃밭에서 보수 여당의 깃발을 세우기 위해 출마했다. 오로지 지역의 심부름꾼이 되겠다. 당선되면 집권 여당과 지역 간 다리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후보는 광주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나주시청 공무원직장협의회 초대회장을 지냈으며, 나주시의회 의장을 역임했고 현재 한국전력  비상임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