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상태바
신정훈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 영산강닷컴 정문찬기자
  • 승인 2024.01.07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정훈 의원 ”지방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다“ 출판

- 북콘서트, 다양한 공연으로 시군민과 소통..스포츠파크 개관 이래 최대 인파 운집

 

❍ 신정훈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나주·화순)의 「신정훈이 걸어온 길, 열어갈 미래 "지방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다”」 출판기념회가 스포츠파크 개관 이래 최대 인파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났다.

❍ 1월 7일(일) 오후 2시, 나주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김민석, 김두관, 김경만, 강득구, 김의겸, 이용빈 의원, 임미애 경북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대중 전남교육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이재명 대표, 홍익표 원내대표를 비롯한 약 70여명의 국회의원들이 축하 메시지 및 영상을 보내왔다.

❍ 이날 출판기념회는 길놀이 농악, 태권무 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시군민과 함께하는 북콘서트와 공연으로 가득 채워졌다. 초청 패널과 함께 ‘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나라’를 향한 그간의 인생 여정과 미래 비전을 나누고, 윤석열·한동훈으로 대표되는 윤석열 검찰정부의 실정, 독주 등 각종 정치 현안에 대한 열띤 논의도 이어졌다.

❍ 특히 이번 출판기념회는 시군민과 한데 어우러져 즐기고, 시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데 중점을 뒀다. 지역 내 농아분들을 모셔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화합도 다졌다.

❍ 신정훈 의원은 “지방에서 세상을 바꾸기 위한 크고 작은 언덕을 함께 넘어주신 동지들과 시군민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밥값 하는 정치’로 보내주신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며, 지역을 지키는 뿌리 깊은 한 그루의 소나무가 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신정훈 의원이 출간한 책 ‘지방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다’는 21대 의정활동을 포함해 수세폐지 운동, 나주 혁신도시 유치와 한국에너지공대 기획·개교 등 지방에서부터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기 위한 30여 년 간의 정치 여정을 담았다.

- 1장 ‘21대 국회, 거침없이 도전 미래를 열다’, 2장 ‘시간과 기억의 강가를 거닐며’, 3장 ‘검찰의 시대, 검찰의 나라’, 4장 ‘대한민국 기득권을 포기하라’ 등 총 4장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