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건축위원회 위원 공모
상태바
광주시,건축위원회 위원 공모
  • 영산강닷컴 정문찬기자
  • 승인 2021.11.2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축계획·설계 등 전문가 49명…26일부터 접수

 

광주광역시는 올해 연말 임기가 만료되는 건축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건축법, 광주광역시 건축조례, 광주광역시 각종위원회 구성 및 운영등에 관한 조례’ 규정에 따라 다양한 전문가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당연직 위원 등을 제외한 대학교수 등 전문가 49명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건축계획·설계, 건축시공, 건축구조, 토목·조경, 도시·단지, 경관·색채·디자인, 설비·환경·에너지, 재난안전·범죄예방, 교통 등 건축 관련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대학 조교수 이상 또는 관련 분야 자격과 학위 소지자 및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이 있어야 한다.

건축위원회 위원은 2회 이상 연임은 불가하며, 시 산하 위원회에 중복으로 3개 이상 참여하고 있을 경우 제외된다.

접수기간은 26일부터 12월15일까지이며 위원 공개모집 지원서, 자기소개서,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첨부해 이메일 접수 또는 방문(등기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류 서식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바로가기 : https://www.gwangju.go.kr/contentsView.do?pageId=www791

- 이메일 : ki6891@korea.kr

- 방문접수 : 광주광역시 도시경관과(10층)

- 우편접수 : (61945)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11, 10층 도시경관과

임동범 시 도시경관과장은 “광주다운 건축도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관심있는 전문가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