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화순군지부, 코로나19·수해 의연물품 기탁
상태바
농협 화순군지부, 코로나19·수해 의연물품 기탁
  • 영산강닷컴 정문찬기자
  • 승인 2020.09.02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수매트·농산물꾸러미 등 1700만 원 상당...수해주민·자가격리자 등에 전달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2일 NH농협 화순군지부가 수해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민들에게 온수매트, 쌀, 농산물꾸러미 등 1700만 원 상당 후원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후원받은 온수매트와 쌀은 수해 피해 주민에게, 농산물꾸러미는 코로나19 자가격리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화순군청에서 구충곤 화순군수와 김천국 지부장 등 NH농협 화순군지부 관계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열렸다.

김천국 지부장은 “지역민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 덕분에 우리 농협이 존재한다”며 “어려운 상황이 빨리 수습돼 지역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어려울 때 흔쾌히 나눔에 동참해주신 NH농협 화순군지부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이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가장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 화순군지부는 지난달 13일 화순군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자 피해가 큰 지역을 담당하는 화순·천운·동복농협 등에 무이자 융자를 포함한 긴급 지원책을 펼쳤다. 피해 지역에 양수기 등 긴급재난물품도 지원하며 지역 수해복구를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