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청년센터 근로자 2명 모집 … 30일까지 원서 접수
상태바
나주시, 청년센터 근로자 2명 모집 … 30일까지 원서 접수
  • 영산강닷컴 정문찬기자
  • 승인 2021.11.25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세 이상 남녀 관내 거주자, 청년센터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 관리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청년센터에서 일할 기간제 근로자 2명을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응시 자격은 청년 활동 지원과 정책 추진에 관심과 경력을 갖춘 19세 이상(2002. 12. 31. 이전 출생자) 남·여 관내 거주자다.

근무 기간은 내년 1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주말과 공휴일 센터 행사 등을 제외하고 평상시 주 5일제(1일 8시간)를 적용한다.

주요 업무는 △청년센터 공간운영 및 시설관리 △센터 프로그램 기획·운영 △청년지원사업 및 공모사업 추진 지원 △홈페이지·SNS 관리 및 온·오프라인 홍보 △센터 공간 대여 및 이용자·물품 관리 등이다.

응시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시청 누리집(고시공고란) 채용 공고문에 첨부된 응시원서와 증빙 서류 등을 시청 기획예산실 인구청년정책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나주시 청년센터는 옛 송월동 행정복지센터 건물을 리모델링해 지난 해 7월 개소했다.

총 2층 규모로 1층은 공유주방·가온홀·문화공연장·세미나실·스터디룸·금융상담실, 2층에는 새싹공방·다목적실 등 청년 교류와 여가 지원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갖췄다.

지역 청년들의 취·창업 역량 강화 및 청년 간 상호 교류의 거점으로 ‘청년도전사업’, ‘청년희망학교’, ‘청년심리상담(가온톡)’, ‘청년금융복지 상담실’ 등을 운영, 지원하고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센터가 지역 청년들의 교류 증진과 사회 주체로 성장을 지원하는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채용에 활동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